mysql unpivot 예제

SQL Server는 버전 2005(설명서) 이후 피벗 및 피벗 해제 절을 지원합니다. 버전 11g(설명서) 이후 Oracle 데이터베이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AV 모델은 단점없이 오지 않는다 : 예를 들어, 데이터 유효성 검사에 제약 조건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러나 EAV 모델에서 가장 당혹스러운 문제는 특성당 하나의 열 표기법으로 변환하는 것이 거의 항상 조인(특성당 하나의 외부 조인)을 사용하여 수행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성능이 매우 저하되어 진정한 안티 패턴이 됩니다. 원래 테이블의 열이 피벗되지 않은 테이블의 행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UNPIVOT 연산자가 SQL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쿼리를 더 문해하도록 하기 위해 추출 식을 중앙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쿼리가 이 식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생성된 열 또는 보기일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with 절을 사용하거나 인라인 보기로 쿼리 내에서 추출 식을 중앙 집중화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1월의 송장만 보겠습니다. 다른 달의 수익은 같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PIVOT 연산자는 테이블 행을 열로 변환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테이블이 있는 경우 다음 단계는 각 열이 한 달의 수익만 요약하는 열 열 12개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월의 수익을 얻으려면 식 합계(수익)는 1월의 송장만 고려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필터 절을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과 이 예제에 사용된 정보입니다. 테이블을 다시 만들고 2단계에서 SQ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르게이 Syrovatchenko, 어떻게 피벗으로 돌아가서 unpivot 방법 / s를 반대로 예제를 사용합니까? 각 특성에 대한 원래 값을 얻으려면 집계 함수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도 각 필터 논리(대/소문자)는 null이 아닌 값을 하나 이상 반환해서는 안 됩니다. 위의 예에서는 명명된 각 특성(이름, 전자 메일, 웹 사이트)이 제출_id당 한 번만 존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복이 있는 경우 쿼리는 그 중 하나만 반환합니다. SQL Server 2005의 문제에 따라 몇 가지 예제를 적용하기 위해 VALUE 문: 쿼리는 결과를 행당 하나의 값인 순수 수직 형식으로 반환합니다.

종종 데이터는 다른 형태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연간 하나의 행과 매월 별도의 열. 즉, 연도행을 열로 바꿔야 합니다. 반복되는 행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각 학생에 대해 코스당 하나의 레코드만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샐리는 영어 코스에서 자신의 점수에 대한 하나의 기록을 가지고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